기본 콘텐츠로 건너 뛰기

Heineken-Unido Partnership은 개발 도상국의 지속 가능성을 지원합니다

..

2030 년까지 세계는 40 % 더 많은 물과 50 % 더 많은 에너지를 요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구 증가, 생활 양식 및 기후 변화는 환경, 특히 물, 에너지 및 음식 넥서스에 대한 압력이 증가 할 것입니다.

UNIDO (United Nations Industrial Development Organization)와 국제 브루어 인 하이네켄 간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은 개발 도상국에서 히네켄의 운영의 환경 영향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지속 가능성 관련 과제를 해결합니다. Heineken-Unido Partnership은 물 관리, 재생 가능 에너지 및 에너지 효율, 입력 재료의 현지 소싱의 세 가지 영역을 포함합니다.

Water Stewardship 구성 요소에 따라 파트너십은 "물-스캔"으로 분류 된 집수 영역을위한 이니셔티브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 이 이니셔티브는이 지역에 위치한 양조장의 물 소비를 줄이려는 하이네켄의 약속을 보완합니다.

비디오보기"Heineken and Unido Partnership- 전세계 물 부족을 다루는"

이 프로그램은 2015 년에 Unido와 Heineken이 현지 유역의 미래에 관한 두 개의 커뮤니티 참여 워크샵을 조직하여 시작되었습니다 : Dabena River Catchment Area의 에티오피아; 그리고 Ogun-Oshun Catchment 지역의 이바 단 지역의 나이지리아의 다른 하나.

파트너십의 두 번째 기둥 아래, Unido와 Heineken은 하이네켄의 개발 도상국 양조 공장이 화석-연료 의존성을 줄이고 지역 사회에 과도한 청정 에너지를 공급할 수 있도록 하이네켄의 개발 도상국 양조장의 잠재력을 공동으로 조사하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시에라 리온 프리 타운에 위치한 하이네켄 양조장에서 시범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Unido와 Heineken은 남아프리카 요하네스 버그 근처에 위치한 하이네켄의 세디 벤 벤 장 양조장의 산업 에너지 성능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모색 할 것입니다. 이는 남아프리카 정부의 우선 순위가 높은 국가 그리드의 전력 수요를 줄이는 데 기여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현지 소싱 구성 요소에 따라 파트너십은 아프리카의 원자재의 60 % 소스에 대한 회사의 약속의 일환으로 하이네켄의 공급 업체 개발 프로그램을 확장 할 수있는 기회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Heineken은 현재 아프리카 전역의 11 개 운영 회사에서 현지에서 소식을 들고 24 개의 다른 소싱 ​​이니셔티브를 통해 12 만 명 이상의 농부가 참여하고 약 840,000 명의 가족 구성원에게 도달했습니다.

Unido-Heineken Partnership은 Unido와 Unido의 Li Yong 사무국의 말에 따르면,“궁극적으로 온 카지노는 개발 도상국에서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고 동시에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 할 수있는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동시에 포함 된 국가의 사람들의 삶을 향상시키고 자합니다.

Heineken의 최고 기업 관계 책임자 인 Blanca Jut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Unido와의 파트너십은 회사로서 우리의 사명의 핵심 인 'Brew a Better World'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전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읽기Heineken N.V 2015 지속 가능성 보고서

및 기타 보고서여기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이 문의하십시오.

Sabine Haspel
비즈니스 파트너십에 대한 Unido 전문가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