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아프리카의 미래 바이오 가스 기업가의 창의성과 독창성 잠금 해제
07 년 8 월 7 일
Thohoyandou-University of Venda (UNIVEN), UNIDO (United Nations Industrial Development Organization)와 파트너십을 맺고 최초의 Hackathon을 주최했습니다.“폐기물에서 에너지로 : 바이오 가스 학생 해커 톤”2023 년 7 월 21-23 일.이 행사는 학생 혁신가와 기업가가 남아프리카의 마이크로 바이오 가스 소화기를위한 솔루션을 제시 할 수있는 플랫폼을 제공했습니다.
해커 톤은의 일부입니다.프로젝트 “SMMES (Small, Medium and Micro-Scale Enterprises) 규모에서 유기 폐기물-에너지 및 기타 저탄소 기술 촉진 : 바이오 가스 시장 개발 가속화”.이 프로젝트는 남아프리카의 임업 어업 및 환경부 (DFFE), 미네랄 리소스 및 에너지 부 (DMRE), 무역, 산업 및 경쟁부 (DTIC) 및 기타 단체 (David Tinarwo)와 협력하여 GEF (Global Environment Facility) (GEF)에 의해 자금을 지원합니다. 기술 개발을 통한 구축, 주로 Limpopo Province에서 청소년 주도의 마이크로 소화기 개발을 촉진합니다.
Hackathon은 Limpopo 지방에서 40 명의 학생들을 소집하여 연구 프로젝트를 발표하고 바이오 가스 사용을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시했습니다. 3 일 동안 학생들은 바이오 가스 생산, 저장 및 활용의 세 가지 영역에서 솔루션을 브레인 스토밍했습니다.
일부 판사와 관찰자 중 일부는를 포함했습니다.남아프리카 바이오 가스 협회 (SABIA), 기술 혁신 대행사 (TIA), 남아프리카 국립 에너지 개발 연구소 (Sanedi), Empire Partner Foundation (EPF)및아프리카 재생 네트워크 (Acorn).
학생들은 6 개의 그룹으로 나뉘 었습니다 -다목적, 바이오 gen, 녹색 에너지 매버릭스, 에코 가스 전사, 바이오 가스 솔루션 및 limdev -해커 톤 끝에서 Biogas Value Chain에 대한 잠재적 솔루션에 대한 피치를 제시합니다. 각 팀은 공급 원료의 품질, 물류 또는 마이크로 소화조에 사용되는 재료를 개선하여 바이오 가스 플랜트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이기위한 다른 접근법을 가졌습니다.
TIA는 글로벌 클린 테크 혁신 프로그램의 실행 기업으로서 남아프리카의 청정 기술 혁신을 통한 기업가 정신 및 일자리 창출에 대한 광범위한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GCIP스타트 업 및 중소기업에서 CleanTech 솔루션의 개발 및 배포를 가속화하는 글로벌 UNIDO-GEF 프로그램입니다.16+ 파트너 국가에서. GCIP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2014 년부터 GCIP 글로벌 네트워크의 일부였습니다.
폐막식 중에 현지인 Thovhele Gole Mphaphul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저는이 기능에 참여하게되어 영광입니다. 어린 학생들이 지난 이틀 동안 혁신적인 작품의 과일을 축하하는 곳, 특히 현재 우리가 직면하고있는 도전에 대한 관점에서.” 조셉 프랜시스 교수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오늘, 우리는이 해커 톤의 성공적인 정점을 축하 할 때, 특히 대학 졸업생들에게 나선형 청소년 실업 위기에 직면 할 때 그 심오한 의미를 인식해야합니다. 우리는 학생들이 폐기물-에너지 기술에서 최첨단 솔루션을 탐색 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 주면서 다른 사람들을위한 일자리 창출을 포함하여 구직 시장에서 그들의 속성과 경쟁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이 문의하십시오.
Alois Mhlanga
Chief
기후 기술 혁신 단위 (CTI)
탈탄화 및 지속 가능한 에너지 (DSE)
이메일 :a.mhlanga@unido.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