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 뛰기

필리핀 Unido, 식량 안보, 혁신 및 기후 변화에 관한 일

2022 년 9 월 29 일

DG Müller and Carlos D. Sorreta, Undersecretary for Multilateral and International Economic Relations at the Philippines Department of Foreign Affairs

마닐라 - 유엔 산업 개발기구 (UNIDO)의 사무국 장인 Gerd Müller 및 필리핀 외무부의 다자간 및 국제 경제 관계 부회장 인 Carlos D. Sorreta는 협력 강화에 대해 논의하고 공동 선언에 서명하기 위해 만났다.

문서는 필리핀 정부와 Unido의 의제에 높은 공유 우선 순위를 다루고 있습니다. 식량 안보는 그 중 하나이며, 두 사람은 농업 및 어업의 생산성을 높이는 방법 (국가의 매우 중요한 생산 부문)과 필리핀 식품 농산물을 글로벌 가치 사슬에 더욱 통합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Müller 사무 총장과 Sorreta는 또한 필리핀과 같은 빠르게 개발되는 국가에서 재생 가능 에너지 및 산업 에너지 효율의 중요성에 동의했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지역 상황에 적합한 주류 혁신적이고 저렴한 기술에 대한 길을 찾는 데 중점을 둡니다.

협력을 강화하기위한 또 다른 영역은 기후 변화와 환경 보호에 적응하는 것입니다. 필리핀은 기후 위기로 인해 가장 위험에 처한 국가 중 하나입니다.

마지막으로 Sorreta와 Müller는 국가 제조에 대한 금융 유입 및 투자를 촉진하는 방법, 그리고 국가의 경제적 근거 인 필리핀 중소 기업으로의 고급 기술의 전달을 촉진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Müller는 공동 선언이 Unido와 필리핀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SDG9 및 포용적이고 지속 가능한 산업 개발을 강화하는 프레임 워크 인 방법을 강조했습니다..

회의는 1993 년 서명 된 기본 협력 계약 30 주년을 기념하여 필리핀과 Unido 사이의 협력의 토대 역할을하는 것을 나타 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