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과 Unido는 라틴 아메리카와 카리브해의 협력을 강화하고 전 세계 무역 능력 구축을 강화합니다
08 2021 년 10 월 8 일

비엔나, 2021 년 10 월 8 일 - 사무국 장유엔 산업 개발기구 (UNIDO), Li Yong 및 독일 대사 및 영구 대표는 Unido, Götz Schmidt-Bremme에 대한 Unido에 대한 영구 대표가 협력을 확대하고 1.5m에 1 개의 자금 조달 계약을 체결하기 위해 만났습니다.
하나의 계약을 통해 독일은 개발 도상국이 효과적으로 거래 할 수있는 능력을 촉진하기 위해 무역 관련 역량 구축 (TCB Trust Building)에 관한 Unido의 주제별 신탁 기금을 지원합니다. 유럽 연합과 같은 다른 기부자들의 기여와 함께 아프리카와 그 너머의 무역 능력과 품질 인프라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두 번째 계약을 통해 독일은 라틴 아메리카와 카리브해 (LAC 트러스트 펀드)를위한 Unido의 지리적 신탁 기금을 지원하여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 9의 구현, 경제 경쟁력 및 지역의 가치 사슬을 개발하는 것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Unido의 Li Yo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독일과의 파트너십은 더욱 중요하고 확장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Unido의 주제별 및 지리적 신탁 기금에 대한 독일의 투자에 크게 감사합니다.이 귀중한 자원은 라틴 아메리카와 Caribbean 지역에서 SDG9 구현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독일 대사 인 Schmidt-Bremme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Julia Villatoro, 엘살바도르 오스트리아 대사, Unido의 영구 대표 및 Unido의 라틴 아메리카 및 카리브해 국가 (Grulac)의 의장 인 Julia Villatoro는“독일의 기여는 특히 램 국가의 노력을 지원하는 데 중요한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모든 당사자는 앞으로 몇 년 동안 협력이 더욱 발전하고 강화 될 것이라고 확신하며 추가 전략적 대화를 기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 문의하십시오.
Florian Iwinjak,
UNIDO 전략적 관계 및 자원 동원 부서
이메일